호넷의 사태에 대한 대응
아시는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
오늘 오전에 한시간 조금넘게 호넷카지노
서버문제로 인한 접속불능 시간이 있었습니다
저는 오래전부터 슬롯을 끼고 살았고
서울시내 왠만한 아파트 3채이상의 큰 돈을
날려도 보았고 작년부터는 사업에 전념하며
나름 소액으로 취미생활로 여기며 살던 중
슬카를 알았고 호넷을 이용하게 되었네요
제가 말씀드리고 싶은건
이번 접속장애에 대처하는 호넷의 자세입니다
여러분들께서 슬카에 글을 올려주셨고
저 또한 장애에 대한 신속한 복구를 원한다며
글을 올렸었습니다
그 때 호넷 담당자라는 분이 나타나셔서
일일이 죄송하다며 댓글을 달아주셨습니다
보통 이런 일로 유저들의 불만이 표출되면
놀이터의 대응은 늘 똑같았죠
복사해서 붙여넣기로 아무 영혼도 없는
말 늘어놓는...
그런데 호넷의 대응은 너무도 달랐습니다
저는 솔직히 큰 안심이 생겼고
오히려 감사한 일이라며 사이트 괸계자에게
거꾸로 인사도 드렸습니다
조금전 호넷 접속해보니 쪽지기 와있었습니다
첨부하는 사진속의 글을 보시면
진짜 호넷의 태도와 마음가짐이
기존 다른곳과는 비교도 할 수 없을 만큼
다르구나하는걸 우리 회원분들께서도
느끼실겁니다
포인트를 지급받았다고 하는 이야기가 아닙니다.
저는 몇달전에도 억이 넘는 먹튀를 경험했었기에
이번 일에 대처하는 호넷의 자세에
감사와 응원을 드리고 싶어 이렇게
장문의 글을 적어봅니다
늘 환전하면 입금 확인하기전까지
노심초사해했던 지난 날의 제 모습이
갑자기 생각이 드니 우리 호넷의 대응이
얼마나 예뻤겠습니까?
이 자리를 빌어 호넷카지노의 모든
관계자분들과 우리 형제들께
감사드립니다